스타

유튜버 쯔양 복귀 솔직한고백?

주주봉봉 2020. 11. 25. 22:26
728x90

유튜버 쯔양 복귀 솔직한고백?

 

안녕하세요 주봉이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유튜버 쯔양 복귀했는데요 또 방송중에

솔직한 고백을 한것이 있다고하네요 한번보도록 하겠습니다~

 

 

'뒷광고' 논란으로 은퇴를 선언했던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유튜버에 이어 아프리카TV에도

복귀했는데요 지난 8월에 은퇴를 선언한지 3개월 만입니다.

쯔양은 23일 오후 11시반쯤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결국 돌아왔다" 며

"앞으로 말을 함부로 내뱉지 않으려한다. 머릿속에서 열번 고민한후 얘기하겠다. 감정적으로 얘기하지않겠다" 고 말했습니다.

 

 

쯔양이 고백하길 "여러 이유가 있지만 돈 때문에 복귀한 것도 맞다.

한달 식비가 500만원에서 600만원 정도가 나온다" 라고 ...말했습니다.. (대단한데..?)

이어서 "내가 안돌아온다면 나를 욕했던 사람이 원하는대로 되는것 같았다"

"진짜이유는 응원해 주시는 댓글들 보고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돈 때문에 복귀했다는 악플을 다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그분들보다 훨씬 더잘살것"

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쯔양이 방송에서 별풍선 13만4000개를 받아 세전으로.. 약 1470만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대박..

앞서 쯔양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시간이 지나니까 그리움이 커졌다. 제 방송에 항상 찾아와 주시는 팬, 시청자 분들과 방송하면서 즐거웠던 추억이 떠올랐다"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라고하면서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이렇게 다시 시작하는게 쉽지않았을텐데 다시 돌아와서 환영해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300x250